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뉴스
문화
신 웅부전 “고등어 찜닭에 빠진 날” 인기 몰이
기사입력: 2017/08/03 [14:48]  최종편집: 대구영남매일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운영자

경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(사)문화산업교육진흥원이 주관한 신 웅부전 “고등어 찜닭에 빠진 날”이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.
휴가철을 맞아 안동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안동댐 월영교 앞 물문화관 광장에서 공연 중인 신 웅부전은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3일부터 5일까지 저녁 8시부터 열리는 공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.
뮤지컬 형태의 이 작품은 특히 안동특산품을 소재로 재래시장의 애환을 약 1시간 동안 신나는 음악과 안무 그리고 이벤트로 담아내고 있어 공연마다 화제다.
특히 매 공연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하고, 공연 종료 후 즉석 경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안동 특산품을 가져갈 수 있어 공연장을 나서는 순간까지 즐거움을 주고 있다.
이 공연을 기획 제작하는 (사)문화산업교육진흥원 김민성 대표는 “올해 성황으로 웅부전은 지역의 특성을 살린 콘텐츠로 완전하게 자리 잡는 계기가 되었다”며 “7년간의 노력이 점차 관광 안동이라는 결실로 맺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.”고 말했다.
지역 관광 상품 홍보와 재래시장 활성화를 돕는 차원에서 기획한 뮤지컬답게 2017년 가족 뮤지컬 신 웅부전 ‘고등어, 찜닭에 빠진 날’은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소지자에 한해서 무료로 입장권을 배부하고 있다.권정민 기자
(공연문의 : 054-851-2291)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인기기사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