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지역뉴스
예천
예천 통합관제센터 운영 ‘본격화’
각종 재난사고 사전 예방 군민안전 확보 적극 기여
기사입력: 2017/05/31 [19:32]  최종편집: 대구영남매일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운영자

 예천군(군수 이현준)은 각종 재난을 사전에 예방하고 사건·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

▲     © 운영자


로 군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예천군 통합관제센터가  1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.
이에, 지난달 31일 오전 10시 통합관제센터 브리핑실에서 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법 및 보안교육, CCTV 모니터링 방법과 관제시스템 운영 방법, 상황발생 시 대처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통합관제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.
예천군 통합관제센터는 총사업비 13억4천2백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방범, 재난, 환경, 교통, 초등학교 등 각 기관과 예천군청 개별 부서에서 설치 운영 중인 842대의 CCTV를 통합하고 20명의 관제요원이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한다.
특히, 통합관제센터 운영으로 학교 폭력은 물론 여성, 노인 등 사회 취약계층의 강력범죄 예방과 생활안전을 책임지는 파수꾼으로서 군민들이 안전하고 활력 넘치는 행복 예천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예천군관계자는 “각종 범죄와 사건·사고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응해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살기 좋은 예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”고 밝혔다.
김수동 기자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배너
인기기사목록